2009년 7월 20일 월요일

구글 크롬 에러 Google Chrome Error

구글 크롬 에러 Google Chrome Error



나는 비록 Early Adopter는 아니지만
그래도 세상 사람들이 하는 것은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구글 크롬이 나오고 좋다는 말은 있는데
그래서 집에서 사용해봤더니
인터넷 뱅킹을 제외하고는 사용할만 해서
사무실 PC에 설치를 했더니
실행은 되는데 웹페이지가 표기되지 않는거야.

처음에는
혹시 버근가? 했다.

많은 시간이 흐른 후 다시 설치했는데도 안되었다.
왜 사무실 PC는 안되는지? 왜 그럴까?

하루는 날 잡아 열심히 뒤볐다.
해결책을 찼았다.

혹시 나와 같은 문제가 있으신 분은 이렇게 사용하시라.

[증상] 실행은 되는데 네이버도 야후도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아요.
다시 깔아도 안되요.

[해결책] 사진이 답인데요. 조금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1.바탕 화면에 있는 "크롬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속성을 클릭
2.바로가기의 대상에 chrome.exe"뒤에 " --no-sandbox"를 넣은후
* 반드시 한칸 띄고 --를 넣으세요.
3.확인을 누른다.
* 어쩌구 저쩌구 뜨는 것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댓글 4개:

익명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크롬 설치 후 자꾸 충돌만 일으켜서 한참 고생했는데 단숨에 해결되네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zooboy13 :

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갑자기 크롬 실행이 안되서 잠도 못자고
설치와 삭제를 몇번을 반복했는지 몰라요ㅠ 으헉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익명 :

헐...진짜 되네요;;지식인보니까 무슨 네트워크 문제라던데 익스플로는 잘되서 뭔가싶었는데 속성에서 이름바꾸니까 바로되네요 감사합니다

Unknown :

크롬을 깔아도 프로그램 리스트에는 있는데 아이콘이 아예 안뜨는데요? 어떡하죠?

증명사진 크기

  <출처 >  https://guideyou.tistory.com/entry/%EC%82%AC%EC%A7%84-%ED%81%AC%EA%B8%B0-%EC%82%AC%EC%A7%84-%EC%9D%B8%ED%99%94-%EC%82%AC%EC%9...